매거진

뒤로가기
제목

크로우캐년홈과 함께하는 캠핑

작성자 크로우캐년 코리아(ip:58.140.185.168)

작성일 2021-07-27 19:05:08

조회 55217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크로우캐년홈의 법랑식기들과 함께한 캠핑





최근에는 장기화 된 코로나 이슈로 인해 여행을 자제하게 되면서 캠핑에 대한 수요도 높아져 가고 있습니다.

캠핑하면 맛있는 음식이 떠오르고 음식을 담을만한 보관, 세척이 편리한 법랑식기가 필요하다고 느끼죠.


가볍고 보관이 용이한 법랑식기들을 요리에 어떻게 녹여냈는지 한 번 볼까요?










다수의 식기들은 유리로 만들어져 야외활동에는 알맞지 않은 점이 있으나, 

크로우캐년홈의 식기들은 법랑 재질로 쉽게 깨지지 않고 떨어뜨렸을 때 큰 훼손이 없다는 장점이 있는 아이템입니다. 


게다가 고유의 감각적인 마블 패턴과 다양한 색감이 있는 법랑 식기라면 요리를 더욱 빛나게 할 수 있어요.










다양한 색감의 법랑식기들과 오늘의 재료를 나열해보았습니다.


먼저 샐러드보울 같은 경우에는 큰 사이즈로 와인 칠링, 샐러드/과일 담기, 간식 꾸러미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하기 좋은 아이템이에요.

요거트보울, 시리얼보울은 각각 시리얼과 요거트 등을 담을 수 있지만 간단한 야채나 과일을 담아 먹기에도 좋은 사이즈입니다.

모여 있는 법랑식기가 음식을 한층 더 멋스럽게 만들면서 특별한 테이블링을 완성해줘요.










무드 있는 캠핑에 알콜이 빠질 수 없죠. 각자의 취향에 맞게 알콜 - 논알콜 음료도 준비해봤어요.

음료를 담는 아이템으로는 야외 자연광에서 더 예뻐 보이는 레드마블 컬러 의 텀블러와 터키마블 텀블러 를 사용합니다.

최근에는 계절감 때문인지 무더운 여름에 어울리는 컬러로서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어요.




곧 재입고 될 예정이니 놓치지 마시길 바래요!



평범한 일상을 특별함으로 만들어주는 크로우캐년홈 법랑식기들은 7월 말 재입고 예정입니다.


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요!


첨부파일 0727.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취소 수정
비밀번호
취소 확인

검색어 입력후에 엔터를 누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