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문의

뒤로가기
제목

[자주하는질문] FAQ 안내

작성자 크로우캐년 코리아(ip:183.96.229.90)

작성일 2019-11-01 16:26:01

조회 7648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FAQ]




1. A/S 되나요?


- 수입제품 특성상 A/S는 진행되지 않으나, 제품 불량일 경우에는 구입 후 7일이내 교환/환불이 가능합니다.
사용하시면서 발생한 부분에 대해서는 A/S가 불가합니다.




2. 오븐사용이 가능하나요?


-  오븐 사용이 가능합니다. 전자렌지 사용은 법랑 특성상 피해주시기 바랍니다.




3. 따뜻한 걸 담아 마셔도 되나요?


- 따뜻한 음식이나 음료를 담으셔도 되지만, 열전도율이 좋은 편이라 접촉시 더 따뜻하게 느껴지실 수 있습니다. 




4. 입구 뒷면에 구멍이 있는데 불량인가요?


- 유약 작업과 건조시에 건조대에 걸어 작업하기 때문에 입구 뒷면에 홈이 있사오나, 모든 제품에 해당되는 점으로 이는 불량이 아닙니다.




5. 제품에 로고가 지워졌는데 불량인가요?


- 크로우캐년 제품은 1977년 브랜드가 시작한  이례로 계속 한 공장에서만 핸드메이드로 제작 되어졌습니다.

제품 공정상 밑면의 원형 로고가 없이 제작 되거나 세척시에 로고가 지워 질 수도 있습니다.

국내에 유통되는 크로우캐년홈은 모두 정품이며 식기용 으로 사용하기에 적합한 테스트를 모두 통과한 제품입니다.




6. 사용중에 깨지거나 녹이 발생했는데 어떻게 해야하죠?


- 사용중에 충격으로 인해 유약 코팅이 깨졌을 경우에는 가급적 물에 닿는것을 삼가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세척 후 건조시에도 조금 더 신경을 써주시면 사용하시는 데는 크게 문제가 없습니다.
만약 철이 많이 노출이 되었다면 음식을 담는 용도 보다는 다른 용도로 바꾸어 사용 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7. 착색이 됬는데 어떻게 해야하죠?
- 착색시에는 빠르게 착색을 제거 하셔야 합니다.
베이킹소다 + 레몬즙을 넣으신 후, 뜨거운 물에 가열 하셨다가 세척 하시면 착색을 방지 하실 수 있습니다.




8. 출고는 언제되나요?
- 재고에 유무에 따라 달라지오나, 보통 당일 오전10시 이전 주문건에 한하여 당일 출고 됩니다. (주말 제외)




9. 교환/환불 처리는 어떻게 되나요?
- 게시판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고, 제품 교환/환불로 판명날 경우에 택배 회수 후 재발송 또는 환불 해드리고 있습니다.

보통 교환/환불 처리 기간은 3~7일 소요됩니다. (주말 제외)
구입 후 7일내에 신청을 하셔야만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교환/환불 사유에 따라 왕복 택배비(6,000원)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취소 수정
비밀번호 :
취소 확인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검색어 입력후에 엔터를 누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