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후기

뒤로가기
제목

배송

작성자 심****(ip:)

작성일 2023-04-22 18:51:29

조회 340

평점 5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전에 한 번 사보고 선물할 때 괜찮았어서 일부러 공홈에서 오로지 선물포장 때문에 산건데ㅋㅋㅋ(네이버페이) 플레이트용 기프트 박스 하나 일반 기프트박스 하나 총 두 개 이렇게 구매했는데 왜 하나만 보내주시나요?..여러 개 샀는데 그린 세트용만 제대로 포장돼서 오고 나머진 제대로 안 와서 포장도 못하곸ㅋ 심지어 그나마 온 플레이트용 하나도 한 쪽 구겨져 있고 그냥 상자만 달랑 옴..ㅋㅋ안에 완충재고 리본이고 원래 안 넣어주시는건가욘ㄴ ? 구성품엔 적혀 있는데ㅎ 이게 2천원이라면 그냥 직접 포장하는게 백번 나아요. 상자 누락된 거 환불해주세요 (박스랑 완충재 사러 다이소 가는 중)

첨부파일 IMG_5798.jpe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크로우캐년 코리아

    작성일 2023-05-02 14:01:49

    평점 0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크로우캐년홈 입니다.

    우선 상품으로 인해 불편 남겨 드려 다시한번 죄송한 말씀 드립니다.

    누락 된 상품은 바로 환불 진행 도와드렸습니다.

    환경을 생각하여 불필요한 포장재는 줄이고자 박스가 리뉴얼되었는데

    더 만족시킬 수 있도록 내부적으로 논의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세트상품의 경우 상품이 기프트박스에 포장되어 출고 되오나

    단품과 기프트박스 별도 구매시 고객님께서 상품 받아보신 후 직접 원하시는 대로

    박스안에 상품 담으실 수 있도록 출고 도와드리고 있으며

    기본 기프트박스의 경우 쇼핑백처럼 사용 가능한 손잡이 끈 같이 동봉 도와드리고 있는 점 안내 드립니다.

    더 다양하고 만족스러운 제품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앞으로도 크로우캐년 많은 사랑 부탁 드립니다.

    늘 건강에 유의하시길 바라며,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취소 수정
비밀번호 :
취소 확인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검색어 입력후에 엔터를 누르세요.